바이럴

블로그 마케팅
실제 블로그 내에 직접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여 사용자들에게
정보 전달 및 높은 신뢰성을 주는 광고 형태입니다.
특정 키워드 검색시 광고주에 대한 내용들이 나옴으로써 브랜딩의 효과도 가질 수 있습니다.

카페 마케팅
광고주의 업종에 관련된 카페 또는 코어 타겟 유저가 주로 활동하는
카페나 커뮤니티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간접적으로 홍보하는 광고 형태입니다.

지식인 마케팅
지식인 영역을 통해 질문과 답변을 작성하여 키워드
검색시 노출됩니다.
단순 배포 형태로 사용자의 궁금증을 해결함으로써 브랜딩과 정보 전달이 동시에 이루어지므로 효과적인 광고 형태입니다.

체험단 마케팅
실속있고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를 내는 마케팅으로,
체험단이 기업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작성함으로써 해당 제품 및 기업의 신뢰도를 상승시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