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네이버 검색 광고
가장 많은 선택하는 마케팅 중 하나인 파워링크입니다.
국내 포털의 50% 이상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의 최상단에 광고를 노출시키는
파워링크는 각 그룹별 전략으로 잠재적 구매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키워드 광고
최대 15개까지 노출되는 제일 기본적인 검색광고의 유형으로 요일/시간/노출 매체 등을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키워드 광고가 포털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되므로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쇼핑 검색 광고
광고주가 상품 단위로 적용한 '입찰가'와 이용자가 검색한 키워드와 상품의 '연관도'에 의해 광고 순위가 결정됩니다.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으로 산정됩니다.

브랜드 검색 광고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 영역에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 노출됩니다. 단, 사용자의 검색 의도가 달라졌을 경우 브랜드 검색 상단에 언제든지 컨텐츠 검색이 노출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광고 집행 중단이 가능합니다.

파워 컨텐츠 검색 광고
이용자의 정보 탐색 의도가 깊은 키워드에 대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 광고주가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의 VIEW 영역 및 모바일 콘텐츠 지면에 제목, 설명 등의 정보와 썸네일 이미지가 함께 노출됩니다.
다음 & 구글 광고

다음 프리미엄 링크
저렴한 금액으로 가치고객을 찾을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 중 하나입니다. 검색량이 낮아도 그만큼 저렴하게 메인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순위에 입찰이 가능합니다.

구글 SA 광고
최근 국내 검색량의 30% 이상을 보유하게 된 신흥강자 구글은 확장검색과 구글의 스마트한 AI를 통한 마케팅 그룹 셋팅과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을 낼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