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MASS MEDIA언론홍보
ARTICLE
신뢰도 높은 언론사를 통한 브랜드의 직,
간접적인 홍보 효과
블로그나 카페에 불특정 다수가 올린 정보가 아닌 기사를 통한 기업의 이슈 노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확보하여 신규 고객 유입은 물론 기존 고객의 충성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의 검색을 통한
지속적인 기사 노출
일반 광고와 달리 기사는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높은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광고성이 짙은 기사의 경우, 언론사의 판단에 의해 일부 편집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능동적인 소비자에 의한
자발적인 2차 확산
포털사이트의 검색을 통해 노출된 기사는 카페, 블로그, SNS 등 다양한 매체로 자발적인 2차 확산이 가능해집니다.
애널리틱스
구매 전환 유도
기사를 통해 정보를 인식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어 능동적인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업무프로세스

보도자료 문의

기사요청서 전달

보도자료 작성

언론사 송출 & 검색 포털 노출
광고주 상담 단계부터 전담 AE 배치
브랜딩, 이슈, 상품홍보 등 담당 AE가 광고주 니즈에 맞는 언론홍보를 컨설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