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라이브

E-COMMERCE LIVEE-커머스 라이브




업무 프로세스

사전미팅
방송 일정 스케줄링 및 제품 구성/가격설정

컨셉기획
제품에 맞는 창의적인 컨셉 도출 및 방향성 기획

섭외 및 준비
컨셉과 기획에 맞는 모델, 장소, 소품 준비 및 섭외

사전 홍보
라이브 진행 전 다양한 매체로 홍보활동 진행

리허설
원활한 방송 진행을 위한 사전 리허설 진행

라이브 진행
리허설 시 부족한 부분 개선 후 라이브운영 및 실시간 모니터링

모니터링 리뷰
라이브 결과 운영 리뷰 컨텐츠 추가 기획
라이브 수신완료
라이브 일정과 기획에 따라 해당 프로세스는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