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
DISPLAY ADVERTISEMENT배너광고
포털 배너 광고
네이버 타임보드/롤링보드 등에 짧은 시간에
다수의 사용자에게 배너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배너 광고
다수의 제휴된 웹사이트의 지면에 광고주의 배너광고를 특정 타겟에게만
배너를 노출하여 비용대비 높은 효과를 제공합니다.

포털 배너광고

네이버 타임보드
네이버 타임보드/롤링보드 등에 노출됩니다. 짧은 시간에 다수의 사용자에게 배너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롤링보드
네이버 초기 화면 우측에 노출합니다. 연령, 성별, 지역별로 타겟팅이 가능하며 마우스 오버, 드래그, 동영상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초기화면 광고
다음 로그인 하단 영역에 노출합니다. 일반형, 동영상형, HD형, 마우스 오버형 등 다양한 형태로 노출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스마트채널/모바일/밴드 등 주목도 높은 영역에 노출합니다.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등 세밀하게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잠재고객 타겟
- 검색 유저에게 정해진 텍스트만 노출하는 검색광고와 다르게 광고주의 마케팅 전략에 맞는 잠재고객에게 원하는 배너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스마트 타게팅
- 검색 유저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관련 유저, 홈페이지 이탈 고객, 자사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도가 높은 고객을 타겟팅하여 자연스럽게 자사 사이트로 고객을 유도합니다.
높은 노출도
-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 600여 개의 언론사 커뮤니티 사이트의 서브 지면 등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할 수 있어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